본문 바로가기
카페mood

[부산 서면 전포동 맛집] 제제JEJE '안주가 맛있는 술집'

by 담담익선 2021. 7. 9.
반응형

안주가 든든하고 맛있는 술집 제제 JEJE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서면 전포동에 위치한 분위기 좋고 안주가 맛있는 술집 제제를 소개해 드릴게요! 술집이지만 밥 메뉴도 있어서 술밥 하기에 정말 좋은 곳이에요. 밥만 먹으러 가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메뉴들이 든든하고 맛있는 안주 맛집이랍니다. 부산 서면에서 술과 함께 밥이 되는 다양한 안주도 즐기고 싶다면 전포동 제제 어떠세요? :)


 

제제 JEJE 세부 정보

 

전포동 제제_요리 주점

위치_부산 부산진구 동성로71번길 38
영업시간_18:00 - 01:00 [월요일 휴무]

 

제제 메뉴

 

  • 매콤 닭구이_2.1
  • 고추장 육회_2.3
  • 명란 버터 밥_0.6

제제 다녀 온 후기

 

제제 건물 외관
제제 간판

제제는 같은 건물 일층에 굿 타운이라는 술집이 있고 이층엔 카페가 있어요. 일층 안쪽이 제제랍니다. 건물 밖에서 봐도 아기자기해 보이죠? 웨이팅이 있을 땐 명부에 이름을 올려놓고 기다리면 순서가 올 때 전화를 주셔서 편했어요. 전 두 번째 방문이었는데 웨이팅이 왜 있는지 이해할 수 있었어요.. 안주 맛을 못 잊고 또 찾아오는 것 같아요. 역시 맛있는 게 최고.

제제 실내

술집 내부는 그렇게 넓진 안아요. 단체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3~4개 정도가 있고 나머지는 일자 형식의 테이블이라 단체 보다는 친구나 연인과 둘이서 소소하게 오기 좋아요. 아기자기한 분위기 여서 그런지 술집 치고는 많이 시끄럽진 않아서 좋았어요. 술 마실 땐 역시 대화하기 좋은 곳이 제일 편하죠.

육회와 기본 안주 나쵸

기본 안주로 나오는 나쵸도 그냥 나오지 않고 소스와 함께 나왔어요. 함께 나오는 소스와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사장님 맛잘알 인정합니다. 딱 맥주 안주! 음식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정갈하게 잘 나오는 편이었어요.

매콤 닭구이
매콤 닭구이 근접

제제에서 가장 인기메뉴인 매콤 닭구이! 많이 맵지 않아서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면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 맵기는 맵 찔이인 제 입맛에도 부담 없을 정도로 순한 맛이고 좀 더 달짝지근해요. 샐러드랑 웻지 감자랑도 조화로워서 물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어요. 라면 사리도 하나 넣어 먹고 싶었는데 사리는 없어서 아쉽네요. :)

고추장 육회

고추장 육회는 고추장 소스에 양념이 된 상태로 나와서 밥 반찬 같았어요. 이건 딱 소주 안주. 치즈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김에 싸서 먹어도 맛있었어요. 전 같이 주문한 명란 버터 밥이랑 같이 김에 싸서 먹었는데 맛있는 밥 한 끼 뚝딱 한 것 같았어요. 밥을 먹으러 온 건지 술을 마시러 온 건지! 그만큼 안주 맛집이에요. :)

명란 버터 밥

전 명란을 너무 좋아해서 명란을 보면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요. 명란 버터 밥은 약간 심심한 맛이여서 같이 주문한 매콤 닭구이나 고추장 육회랑 같이 먹기 좋았어요. 심심하지만 심심하지 않은, 자꾸 먹게 되는 맛이어서 제제 갈 때 안 시키면 서운 해요. 약간 짭짤하면서 고소해서 매콤 닭구이랑 먹으면 완전 단짠단짠.


이렇게 오늘은 부산 서면 전포동에 위치한 아기자기한 분위기에 안주가 든든 한 술집 제제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밥도 먹고 술도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제제가 제격인거 같아요. 음식들이 하나같이 맛있고 정성을 들인다는 게 느껴져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개인적으로 서면의 시끄러운 술집들을 좋아하지 않아서 제제같이 작은 곳을 더 찾게 되네요. 실내가 넓지 않아서 편하게 대화하면서 술을 곁들이기에도 좋고 안주는 두말할 필요 없이 맛있는 전포동 제제 JEJE 추천드려요. :)

 


https://map.naver.com/v5/search/전포동%20제제/place/1751172698?placePath=%3Fentry%253Dpll&c=14367123.6570910,4185233.8525112,15,0,0,0,dh

 

네이버 지도

제제

map.naver.com

 

 

https://damdamgood.tistory.com/entry/%EC%A0%84%ED%8F%AC%EC%84%9C%EB%A9%B4-%EC%B9%B4%ED%8E%98-%EB%B6%80%EC%82%B0-%EC%A0%84%ED%8F%AC%EB%8F%99-%EB%8D%94-%EB%B9%8C%EB%A6%AC%EC%A7%80%EC%83%B5

 

[전포/서면 카페] 부산 전포동 더 빌리지샵

전포동 베이커리 카페 더 빌리지 샵 'The Village Shop'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쿠아즈가 맛있는 카페 부산 전포동의 더 빌리지 샵을 소개해 드릴게요.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노베이커 노베이커스와 함

damdamgoo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