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mood

기장 피크스퀘어 | 부산 기장 바다뷰 카페 '제주도 감성'

by 담담익선 2021. 6. 18.
반응형

제주도 감성의 바다뷰가 예쁜 기장 카페

안녕하세요, 현재 기장 핫플 중에 가장 인기가 많다고 말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기장하면 오션뷰를 보러 드라이브를 갈 때가 많은데 오션뷰를 볼 수 있는 기장의 카페는 워낙 사람들이 많아서 조용히 감상하기가 힘들죠? 피크 스퀘어는 물론 핫플이지만 자리 배치가 좀 더 프라이빗하게 잘 되어 있어서 비교적 조용히 머무르기 좋은 것 같아요. 살몬 색의 벽돌 건물에 돌로 된 담벼락은 제주도 감성이 생각나서 더 놀러 온 기분을 낼 수 있으니 꼭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 드려요. :)

 


 

기장 피크스퀘어

위치_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864 피크스퀘어
영업시간_매일 11:00 - 21:00, 마지막 주문 시간_20:00
<주차장 있음>


피크스퀘-건물외관
피크스퀘어 로고

  • 기장 피크스퀘어는 대중교통이나 도보로 가기 어렵기 때문에 들어 갈 때에는 차나 택시를 이용해 주는게 좋아요.
  • 전 동해선 지하철을 타고 기장역에 내려 택시를 타고 갔어요. 동해선은 배차간견이 20~30분으로 상당히 긴 편이니 뚜벅이 분들은 참고 해 주세요.

 



제주도에 온것 같은 착각이 들게 하는 피크스퀘어 건물 외관

 

피크스퀘어-돌담벼락풍경
피크스퀘어 담벼락

 

피크스퀘어-표지
피크스퀘어 표지판


피크 스퀘어는 하나의 거대한 단독 주택처럼 독특한 형태의 외관에, 돌담벼락 너머로 보이는 바다 때문에 제주도가 떠올라서 마치 여행을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어두운 살몬색의 건물이 이국적이면서도 한국적이라 독특한 매력이 있는데, 자칫 칙칙해 보일 수도 있는 색조합에 중간중간 톡톡 튀는 오렌지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 가 있어서 정말 감각적 인 것 같아요. 건물 외관이 워낙 예쁘다 보니 입구부터 포토존이 넘쳐 사진 찍는 사람들도 많더구요. 건물 바로 앞엔 넓은 주차장이 있고, 주문을 하러 들어 가 보면 주문 하는 곳과 카페 공간이 분리 되어 있기 때문에 왼쪽으로 들어 가 주문을 하면 되요.

피크스퀘어-주문하는곳
피크스퀘어 주문

 

주문하는곳내부
피크스퀘어 주문하는 공간

 

피크스퀘어카페공간
피크스퀘어 인테리어


피크 스퀘어는 정말 사소한 부분도 정성들여 신경 쓴 티가 많이 나서 눈이 즐거워 지는 곳이예요. 예쁜 인테리어와 어우러져 통유리로 보이는 바깥 풍경에 제대로 힐링 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커피를 주문하고 나서 테이블이 있는 본 건물로 들어 오면 또 보이는 이 살몬색.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브랜드 이솝처럼 피크스퀘어도 인테리어에 사용하는 색만으로 브랜드의 상징과 이미지를 잘 만들어 낸 것 같아서 흥미롭네요. 너무 매력있는 컬러 아닌가요? :)


바다를 감상하기 좋은 센스있는 자리 배치

 

피크스퀘어-바다풍경
피크스퀘어 1층 바다뷰

일층은 전체적으로 큰 테이블에 많은 사람들이 함께 앉을 수 있는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요. 주로 테이블을 바라보며 앉기 보단 바다가 잘 보이는 창가 쪽을 향해 앉는데, 눈 앞에 펼쳐진 바다가 너무 멋있었답니다. 제가 간 날은 날씨가 화창해서 맑은 바다를 볼 수 있었지만 비오는 날의 경치도 궁금해 지네요.

 

피크스퀘어-2층-바다풍경
피크스퀘어 2층 바다뷰

 

피크스퀘어-커피잔
피크스퀘어 메뉴 커피

1층은 자리가 꽉 차서 2층으로 올라 와 보니 이런 명당 자리가 있더라구요. 1층의 창가 자리와 마찬가지로 바다를 정면으로 볼 수 있으면서도 소수만 앉을 수 있는 자리라 조용하고 좋았어요.

피크 스퀘어의 커피는 산미가 강한 편이라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지만 컵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산미 있는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할거 같네요. 다음엔 라떼와 같이 디저트도 먹어 봐야 겠어요.

 

피크스퀘어-2층-좋은자리
피크스퀘어 오션뷰

원래도 드라이브 오기 참 좋았던 부산 기장이었지만 요즘엔 더더욱 취향을 저격하는 감각적인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어서 기장을 더 찾게 되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피크스퀘어는 예쁜 바다뷰와 함께 제주도 감성이 떠오르는 곳이라서 유난히 기억에 남네요. 마지막 정리! 사람이 북적북적한 기장에서 비교적 조용하게 멋진 바다뷰와 커피를 즐기시고 싶다면, 기장 피크스퀘어 강추 할게요. :)

반응형

댓글